로아스마케팅 정식 마케팅 서비스 론칭
서울--(뉴스와이어)--데이터 분석 마케팅 전문기업 로아스 마케팅이 기존 고객사에 국한돼 제공했던 마케팅 서비스를 공식적으로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로아스 마케팅의 ‘국내 마케팅 대행 서비스’는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마케팅 비용 대비 매출과 구매당 전환 비용을 측정해 정확한 의사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로아스 마케팅 기법을 사용한다.
로아스 마케팅의 경우 마케팅 트래픽 분석뿐만 아니라 홈페이지(쇼핑몰) 내부(In-Site) 트래픽도 동시에 분석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한다. 인지(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관심(네이버 쇼핑, 파워링크), 리타겟팅(모비온, 크리테오, 타겟팅게이츠 등) 광고 채널들을 분석해 소비자 구매까지 이어지도록 예산 최적화를 돕는다.
또한 카페24, 고도몰 등 솔루션의 사이트 개선 기획 및 개발, 사이트 내 상세페이지 제작 및 개선, 페이스북 마케팅 등 국내 쇼핑몰 마케팅에서 필요한 전반적인 서비스들을 모두 제공한다. 특히 페이스북 마케팅 대행의 경우, 이미지 광고 소재를 무료로 무제한 제작해주는 차별점을 지니고 있다. 점차 SNS 광고 콘텐츠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시점에서 이러한 서비스에 많은 브랜드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로아스 마케팅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고객사의 평균 Roas는 약 386%라고 밝혔다.
‘글로벌 마케팅 서비스’의 경우, 동남아시아 지역을 위주로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구체적인 서비스 지역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타이완, 필리핀,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이 있다. 현재까지 서비스를 시작한 지역은 타이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이며, 이외 지역은 올해 내로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주 서비스는 동남아 이커머스 플랫폼 중 1위인 Shopee (쇼피)에 입점, 운영, 마케팅을 대행할 예정이며, 페이스북 광고 마케팅 서비스(DA)를 제공하고자 한다. 각 국가별 인플루언서를 통한 체험단 마케팅도 진행해 구매 전환율을 상승하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로아스 마케팅 송하준 대표는 “마케팅의 중요성이 계속해서 강조되고 있는 만큼 국내외 마케팅 대행사들의 활동성이 날로 늘어나고 있는 현실이다. 그러한 과정 속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의 국내 및 동남아 글로벌 마케팅 진행을 통해 얻은 인사이트들을 담아 국내 및 글로벌 마케팅에 자신감을 갖고 공식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해당 온라인 마케팅 대행의 문의 방법은 로아스 마케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아스마케팅 개요
로아스 마케팅은 데이터 분석을 기반의 국내 및 글로벌 마케팅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국내 브랜드들이 글로벌 시대에 발맞춰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데이터 분석으로 마케팅 비용 대비 매출과 구매 당 전환 비용을 측정해 정확한 의사 결정하는 ‘로아스 마케팅’ 기법을 주로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