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가 대학생 서포터즈 ‘퓨리포터’ 제1기를 모집한다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대학생과 휴학생들을 대상으로 공식 서포터즈 ‘퓨리포터’ 1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5일(금)부터 이달 21일(일)까지 모집하는 이번 서포터즈는 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 제품들을 이용한 홍보활동의 미션을 수행하며 다양한 활동과 지원을 받게 된다.
퓨리포터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반려하는 전국의 대학생이라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콘텐츠 기획에 아이디어가 넘치는 이들을 비롯해 영상·디자인 프로그램을 다룰 수 있는 이들을 모집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총 40명(기획 20명, 영상·디자인 각 10명)으로 팀(3~4명)이나 개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반려동물 산업 트렌드 한 가지를 기술하고, 이에 맞춰 네슬레 퓨리나가 진행할 수 있는 마케팅 방안을 기획해 신청서와 함께 스펙업, 대학내일, 링커리어, 아웃캠퍼스 등 대외활동 사이트 및 퓨리나 자사몰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엄정한 심사를 거쳐 이달 24일(수) 1차 합격자를 발표하고 25일(목)과 26일(금) 양일간 2차로 온라인 면접을 진행한 후 30일(화)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퓨리포터로 선발된 이들은 올해 12월부터 2022년 4월까지 매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성실히 활동한 퓨리포터들에게 네슬레 퓨리나는 매월 미션 완수자 전원에게 다양한 기프티콘과 함께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매월 우수한 성과를 거둔 1개의 팀을 선정해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부상으로 수여할 예정이다. 또 4개월간의 활동 내용을 고려해 가장 우수한 성적을 거둔 1등에게는 맥북 에어, 2등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그뿐만 아니라 최종 선발된 이들에게 매월 자사의 사료 및 간식 등을 매달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반려동물 건강검진 기회와 행동 문제 컨설팅, 반려동물과의 프로필 촬영 지원, 퓨리나 굿즈와 더불어 마케팅 실무자 직무 인터뷰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네슬레 퓨리나는 이번에 새롭게 모집하는 퓨리포터들이 만들어낼 독특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들이 네슬레 퓨리나를 한 단계 더 도약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며, 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만의 저널리스트라고 할 수 있는 퓨리포터에 많은 대학생 및 휴학생 여러분의 지원을 기다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플랜은 네슬레 퓨리나의 전문점용 브랜드로 반려동물 영양학에 관한 꾸준한 연구를 바탕으로 수 세대에 걸쳐 품질을 검증받았다. 127년간의 노하우를 담아 반려동물들의 영양에 최적화된 제품을 만들었으며, 전 세계 500명 이상의 영양학자와 연구원이 만들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모든 제품에 분말이 아닌 순 살코기를 제1 원료로 사용해 최적의 영양과 차별화된 맛을 제공하며 특히, 퓨리나 첨단 과학을 반영한 영양 설계로 반려동물의 생체이용률을 높여 최적의 흡수를 통한 최상의 건강 컨디션에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