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피타스,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젭헬스(Zepp Health)(뉴욕증권거래소: ZEPP) 소유의 세계적인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 아마즈핏(Amazfit)은 볼티모어 레이븐스의 러닝백 데릭 헨리(Derrick Henry)를 자사의 홍보대사 명단에 추가할 최신 엘리트 운동선수로 발표했다. 빠른 속도와 힘의 희귀한 조합으로 유명한 헨리는 10번째 NFL 시즌을 준비하면서 훈련, 회복, 수면의 모든 단계에 아마즈핏 웨어러블을 활용할 예정이다.
헨리는 그의 세대에서 가장 뛰어난 러닝백 중 한 명으로, NFL 올해의 공격 선수, 두 번의 러싱 타이틀, 다섯 번의 프로볼 선정 등 수많은 찬사를 받은 바 있다. 전직 하이스만 수상자인 그는 아마즈핏을 공식 스마트 웨어러블 파트너로 삼아, 아마즈핏의 성능 중심 스마트워치, 피트니스 웨어러블 및 젭(Zepp) 앱을 사용해 첨단 건강 및 피트니스 추적 기능을 자신의 훈련 계획과 회복 루틴에 통합할 예정이다.
헨리는 “선수로서 경력을 쌓아가면서 훈련과 회복을 제대로 추적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야 매주 일요일 경기장에서의 도전을 위해 몸을 준비할 수 있다”면서 “아마즈핏과 T렉스(T-Rex) 3는 내가 이런 과정을 수행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심박수와 훈련 부하를 추적하고, 수면과 스트레스 모니터링을 통해 적절히 회복하는지 확인하는 것까지, 이 파트너십은 내가 매주 최고의 성과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헨리는 NFL 10번째 시즌을 맞이하면서 경기장에서의 지배력을 확대하기 위해 건강과 회복을 최적화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헨리는 선수 생활 중 가장 생산적인 시즌을 보낸 후, 오프시즌 동안 아마즈핏 T렉스 3를 사용해 훈련하면서 주요 건강 지표, 회복 지표, 수면의 질을 모니터링했다. 그는 젭 앱을 함께 사용해 AI 기반 통찰력을 활용하고, 음식 기록을 통해 영양 섭취를 추적하고, 하루 종일 신체 에너지 변화를 측정하는 새로운 바이오차지(BioCharge)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 모든 기능은 시즌 내내 최고 수준의 성과를 내는 것을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젭 헬스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웨인 황(Wayne Huang)은 “데릭은 오늘날 스포츠계에서 가장 존경받고 근면한 운동선수 중 한 명이며, 최고가 되고자 하는 그의 끊임없는 노력은 사람들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돕는 아마즈핏의 사명과 일맥상통한다. 우리는 그가 다가올 시즌을 준비하는 동안 그의 훈련 여정을 지원하고 그가 최상의 성과를 내는 데 필요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헨리는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개비 토마스(Gabby Thomas), 하이록스(HYROX) 세계 챔피언인 메그 제이커비(Meg Jacoby)와 헌터 맥킨타이어(Hunter McIntyre), 빠델 스타 비아 곤잘레스(Bea González), 트라이애슬론 선수 모건 피어슨(Morgan Pearson), 장거리 선수 예마네베르한 “예만” 크리파(Yemaneberhan “Yeman” Crippa), WTA 톱 10 테니스 선수 재스민 폴리니(Jasmine Paolini) 등을 포함한 아마즈핏 선수 홍보대사 대열에 합류한다.
아마즈핏은 피트니스, 수면, 마음챙김, 영양이라는 4가지 웰빙 부문을 지원해 전체적인 건강을 증진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고강도 운동 중 진행 상황을 추적하든, 수면과 준비 상태에 대한 통찰력을 통해 회복을 최적화하든, 스트레스 모니터링을 통해 주의력을 유지하든, 아마즈핏은 헨리와 같은 세계적인 운동선수의 강도에 맞는 포괄적인 건강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www.amazfit.com을 방문하면 아마즈핏 스마트 웨어러블의 전체 제품군을 살펴보고 성능, 회복력, 정밀도를 높여주는 혁신을 경험할 수 있다.
웹사이트: Amazfit.com, 팔로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아마즈핏 소개
건강과 피트니스에 중점을 둔 세계적인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인 아마즈핏은 네덜란드 고린험에 본사가 있는 건강 기술 회사인 젭헬스(뉴욕증권거래소: ZEPP)의 일부이다. 젭헬스는 미국, 유럽, 아시아 및 기타 글로벌 시장 전역에 팀원과 사무실을 두고 있는 분산 조직으로 운영된다.
다양한 스마트워치와 밴드를 제공하는 아마즈핏의 브랜드 태그라인인 “놀라움의 발견(Discover Amazing)”은 개인이 장벽을 깨고 기대치를 뛰어넘으며 매 순간 기쁨을 찾을 수 있도록 격려한다. 아마즈핏은 젭헬스의 고유한 건강 관리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사용자가 웰빙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24시간 실행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의 통찰력과 지침을 제공한다.
뛰어난 장인 정신으로 잘 알려진 아마즈핏 스마트워치는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를 포함한 수많은 디자인 상을 수상했다. 2015년에 출시된 아마즈핏은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아메리카, EMEA, APAC 지역 90개국 이상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amazfit.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71832249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