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가 ‘새출발 신학기’ 프로모션을 통해 ‘초고속 보조배터리’와 ‘맥세이프 무선충전기’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서울--(뉴스와이어)--감성 모바일 충전 액세서리 브랜드 아트뮤(ARTMU)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아트뮤 새출발 신학기’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일부터 3일간만 진행되며 △초고속 보조배터리 △맥세이프(MFM) 무선충전기 △질화갈륨(GaN) 접지 멀티초고속충전기 △멀티허브독 △차량용 고속충전기 △고속충전 영상(HDMI2.1, DP1.4) 케이블 등 91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 한정 판매한다.
아트뮤코리아는 ‘Better Charging, Better Smart Life’라는 슬로건 하에 2006년 설립한 국내 유/무선 충전 제품 관련 19년차 전문 제조기업이다.
2018년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노비즈), 2019년 경영혁신형 중소기업(메인비즈), 2020년 벤처기업으로 지정됐으며,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SBA)이 글로벌 강소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하이서울(Hi-Seoul)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해외 USB-IF포럼, VESA (비디오 전자공학협회), HDMI, 인텔 썬더볼트, 애플 MFi/MFM, GaNFast, WPC (국제무선충전협회) 등 인증 회원사로 활동 중에 있다.
아트뮤는 두근두근 새 출발을 맞아 취향 저격 입학식, 졸업식,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행사와 기념일의 이벤트 선물로 모바일 잇 아이템이 제격이라고 밝혔다.
아트뮤코리아 소개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