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비 ‘이슬 생분해 페미닌 포밍 워시’ 2023 화해 어워드 1위 선정

약 5만건의 화해 실사용자 리뷰를 바탕으로 공정한 심사 거쳐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선정
생분해 기술 적용한 생분해 뷰티 아이템 이슬 생분해 페미닌 포밍 워시, 피부에 잔여물 남지 않아 깨끗한 세정 가능

2023-06-09 09:07 출처: 씨드비

씨드비 이슬 생분해 페미닌 포밍 워시

평택--(뉴스와이어)--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의 ‘이슬 생분해 페미닌 포밍 워시’가 2023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여성청결제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화해 어워드’는 연 2회 개최되는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로, 국내 최대 규모의 고객 데이터 분석 및 총 4단계에 걸친 검수 시스템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만큼 높은 공정성과 신뢰도를 자랑한다.

이번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에서는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4월까지 출시된 제품을 대상으로 약 5만건의 실사용자 리뷰를 분석해 가장 주목받는 제품을 선정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엔데믹과 마스크 해제의 영향으로 화해 앱에 등록된 신제품 수가 전년 동기 대비 44% 증가해 치열한 경쟁률을 기록했다.

그중 여성청결제 부문 1위를 차지한 씨드비 ‘이슬 생분해 페미닌 포밍 워시’는 Y존에 계면활성제 및 잔여물이 남지 않는 생분해 기술을 적용해 보다 깨끗한 세정이 가능한 여성청결제다.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 타입은 피부 마찰 자극을 최소화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 받아 민감하고 연약한 외음부를 순하게 케어할 수 있다. 또한 Y존의 대표 고민인 불쾌한 냄새, 질염을 유발하는 유해균을 99.9% 제거해줘 건강한 Y존 환경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씨드비는 지난 화해 설문단 조사에서 99%의 만족도를 기록한 것에 이어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아 기쁘고 감사하다며, 생분해 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씨드비 ‘이슬 생분해 페미닌 포밍 워시’는 공식몰 및 네이버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씨드비는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물염색’ 헤어 제품을 시작으로 빠르게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채우담 헤어라인, 이슬라인 등 안전한 원료와 확실한 효과를 입증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